PRESS
보도자료
기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따끈따끈한 소식과 업계의 트렌드를 소개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기사] 에이치투오시스템, 2017년 4차 산업혁명 대응 기술개발 지원사업자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7,041회 댓글0건

본문

 

에이치투오시스템, 2017년 4차 산업혁명 대응 기술개발 지원사업자 선정

 

초연결 사회 기반이 되는 새로운 메시징 기술 개발로 글로벌 시장 주도권 확보

 

   

 사물인터넷(ioT) 분야의 기술이 급속도록 발전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미들웨어 중 하나인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이하 ‘H2O’)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의 ‘2017년 기업성장 기술개발 지원사업자‘로 선정됐다. 

 

SBA는 신기술·신제품 개발 및 기술고도화 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총 사업비의 60%이내, 민간현금 출자의무(중소 15%, 중견 25%)를 준수하면 자유공모 가능한 단독 혹은 컨소시엄이 가능한 과제 사업이다. 

 

H2O는 외산 위주의 국내 메시징 기술 시장에서 대규모 트랜젝션처리와 Real Time(실시간성) 보장이 필요한 공공 및 금융권에 주로 기술을 공급해왔다. 하지만 기술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H2O는 이번 R&D 사업 완료 후에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핵심 분야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기술로 글로벌 주도권을 확보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사업에는 H2O와 함께 유런테크와 한성대학교가 총 3년간 공동으로 참하며 다양한 인력과 기술이 배양되어 국내에도 안정적인 미들웨어 기술 시장이 열릴 전망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