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보도자료
기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따끈따끈한 소식과 업계의 트렌드를 소개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스크랩] [소프트웨이브 2019]오픈소스·데이터·AI…中企, 미래 먹거리로 '무럭무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4,567회 댓글0건

본문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과 한국상용소프트웨어(SW)협회 등 국내 SW 분야를 대표하는 공공기관과 협회가 소프트웨이브 2019에 공동관을 마련해 참가했다. 분야별 전문 중소 업체 50여개사가 부스를 꾸리고 기술력을 뽐냈다. 

 

◇상용SW업계, 미래 먹거리 사업 대거 선보여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는 실시간 데이터 메시징 전송 기술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경찰청, 공항 등은 위급 상황 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기술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회사는 IoT 개방형 표준 MQTT 프로토콜 도입으로 자동차, 스마트빌딩 등 전 분야 실시간 정보공유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영선 한국상용SW협회장은 “SW기업도 클라우드 시대를 대비해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 중”이라면서 “상용SW업계가 클라우드 시장에서도 지속 성장하도록 정부 지원이 동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9-12-13 10:30:24 보도자료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9-12-13 11:51:34 행사자료에서 이동 됨]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