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뉴스레터 vol.52] 2017년 01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52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입니다.

총명함을 나타내는 ‘붉은 달의 해’ 2017년 정유년(丁酉年) 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생각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곧 다가올 설 연휴에도 오랜만에 함께하는 가족, 친지들과 따뜻한 정 나누며 행복하고 따뜻한 한해 되시길 소원합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품소개 : 타이탄 스마트브로커(TiTAN SmartBroker)
국가전략프로젝트로 선정된 인공지능, 스마트시티, 정밀의료, 자율주행차, 가상증강은 최근 IT SW 분야의 최대 관심사입니다. 기존 IT 업체들도 기술을 확장해 비즈니스 경쟁력이 강화되고있으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비즈니스 로직(Logic)들은 Data 처리의 기본 영역인 Transaction 활용과 관심을 점점 증대 시키고 있습니다. H2O의 TiTAN SmartBroker은 미드웨어로서 실시간 분산 전파를 처리하는 Transaction 엔진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지진, 화재, 교통정체 등 도시내 각종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파하는 스마트 시티 분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시티, 상황 전파는 비상동보 솔루션으로!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스마트폰 App안에 신속히 상황을 전파하는 비상동보 기능과 전사적인 조직도 기능, 승인된 담당자와의 채팅 등 사설 메신저와 SNS 를 업무에 사용하거나 업무내용의 누설이 염려되는 조직을 위해 서버 맞춤형과 클라우드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대형통신사인 ‘L0’ 경우 고객 요구사항에 맞춰 가상 환경(VMware) 및 클라우드 서버에 솔루션을 설치하며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TiTAN 은 Middleware 입니다.  다양한 요구사항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수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폭 넓은 확장성을 보유한 국내 최초로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솔루션이며 GS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5년간 축적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스마트폰 보급율 2년 연속 세계 1위
 글의 “아태지역 모바일 앱 보고서”에 따르면 ‘16년 12월 기준 한국은 전세계에 1위이며  스마트폰 보급률이 90%를 이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때문에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푸시 서비스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며 기존 각종 알림 및 부고, 공지사항, 거래내역 등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 SMS(Short Message Service)은 수신 확인이 불가하고 발송 시 마다 과금(적게는 백만원에서 많게는 1년이 넘는 비용)되기 서비스 실효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SMS 기능을 모바일 푸시로 대체 가능하며 일반 공지부터 마케팅, 홍보 메시지 등 업무에서부터 마케팅 Tool로서 기능이 확장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SMS은 스마트폰을 보유하지 않은 2G Phone 사용자 및 특정 업무에만 적용될 것 입니다. 또한 사전동의 없이 발송되는 알림톡은 발송 내용에 대해 사전 검열 문제로 전산담당자와홍보 담당자가 원하는 내용을 담을 수 없으며 개발로 구현된 퍼블릭 푸시(Notification Push)의 경우 수신확인 및 재발송 등 경험 부재로 1회성의 서비스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다양성이 존재하는 Mobile 환경은 PC처럼 안정적인 네트웍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Mobile Service는 고려할 사항과 점검할 부분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발송 → 끝”이 아니라, “수신→ 확인→ 재발송“ 등의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모바일 환경을 완벽히 지원하고 있는 H2O의 TiTAN SmartBroker 는 공항 스케줄 관리, 대형병원 CRM 시스템, 증권사 모바일 거래 시스템, 전자결재 CRM APP, 항공기 조업 관리 및 대학 교내 학사정보시스템 등 특정 영역과 분야에 종속되지 않고 다양한 고객과 시장을 접하며 최적화된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Hybrid Push 기술은 고객의 Needs의 맞춰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Public Push에 비해 처리 성능이 뛰어나고 데이터 사이즈의 제한이 없으며 Private Push에 비해 모바일 기기에 배터리 사용량이 적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이 소규모나 단일업무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Public Push 제공 업체(GCM, APNS)의 제도에 영향을 받을 경우 Private Push로의 전환이 가능해 Hybrid Push 기술이야말로 최적화된 푸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기술지원 전담 팀이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유무를 체크 후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검증된 전문인력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의 기술인력과 함께 하세요!
 
그 밖에 소식들!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회사 홈페이지가 2월 1일 새롭게 오픈합니다!
앞으로 많은 방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http://www.h2osystech.com
 
그 밖에 발 빠른 회사의 뉴스와 소식을 듣고 싶다면?
“ H2O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2osystech
“ H2O 트위터 : https://twitter.com/h2osystech
고객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구축사례
  - ‘00콤’ 시장감시 시스템 구축
  -  ‘0000펀드서비스’ 시세알림서비스
  -  ‘00청’ 비상동보 앱 시스템 구축
  -  ‘0재부’ 국고보조금시스템 PUSH/SMS 발송 서비스
  -  ‘L통신’ 앱가상화 PUSH 구축

 [이슈사항]
  - 재난 및 기상 악화 등 이상징후 발생시 Mobile 알림 서비스
  - SMS 비용을 줄이고 내/외부 발송 메시지에 대한 통합 관리 필요
  - 향후 대국민 서비스로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미들웨어  
  - 공공기관별 업무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메시지 채널 서비스


 [도입 후]
  - 실시간 알림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증대
  - 고객이 원하는 맞춤 정보를 사전에 통보하고 안내 가능
  - 채널별 수신자별 발송 통계 자료를 통한 분석 가능
  - PUSH 와 SMS 발송을 하나로 통합 발송해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 증대

명언 한마디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다. 하지만,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오마타간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