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H2O 54번째 뉴스레터] ‘TiTAN’, 실시간 정보유통 전문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54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입니다. 


얼마전,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샘추위가 지나고 아직 아침저녁으로 공기가 차지만 한낮에는 제법 봄기운이 느껴지는 3월입니다. 따스한 햇살과 알록달록한 꽃들이 가득한 봄날을 기다리며 감기 조심하시고 맑은 날씨 속 대기가 건조해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호흡기 약한 분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꽃들도 곧 파릇파릇 돋는다고 하니 남은 3월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제품소개 : Real Time Middleware ‘TiTAN’
최근 네트워크(NCWS)전으로 변화되고 있는 전장환경에서 속전속결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물리적 장비(HW)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는 미들웨어 소프트웨어(Middleware Solution)의 역할이 가장 중요합니다. ‘TiTAN’ 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실시간성(Real-time) 기능을 보유한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국내 금융기관(거래소, 은행 및 증권사)와 중앙기관(경찰, 항공) 및 통신(SKT, LG U+) 업무시스템에서 제품공급 및 기술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군 상황전파체계는 수백명 단위의 동시 접속 처리와 명확한 상황 전파로 육군뿐만 아니라 인접부대에도 명확한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TiTAN SmartBroker’ 는 서버당 최소 10만명에서 최대 100만명까지 운영이 가능한 고성능 미들웨어 솔루션으로서 기존 고속상황전파체계에서 동시접속문제와 실시간 대용량DATA 처리가 가능 합니다지금 우리군의 C4I 체계는 대부분 Long Transaction Pull 방식으로 시스템이 연동되고 있어 접속 속도와 DATA처리 속도가 상당히 저조합니다. 이기종의 다양한 무기체계들이 순차적으로 DATA를 처리 하다 보니 오작동과 지연되는 문제가 수시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은 실시간 Push 방식으로 C4I체계인 ATICSMIMS DATA 속도개선 및 이기종의 무기체계(Multi-Client)에게 명확한 상황 전달 및 전파가 가능합니다최근 국방분야에도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다양한 기술을 도입되고 있습니다. 기존 시스템이 C/S, ClientSever라고 구조라고 하면 여기서 “/” 미들웨어 입니다. 현재 귀하께서 운영중인 시스템의 사용자와 시스템 사이를 연결해주는 미들웨어의 역할은 에이치터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에게 맡겨주세요!!


실시간 시세 처리 ‘TiTAN’
‘TiTAN’은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서 수십억개의 Data를 전달합니다. 화면에서 표시되는 모든 값이 DATA라고 하면 H2O는 그 모든 값에 대한 이벤트를 ‘TiTAN’ 으로 전달하고 인지하며 공유하는 미들웨어 인프라 솔루션입니다. 금융업계에서는 ‘TiTAN’ 고성능 미들웨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실시간 트레이딩 분야인 HTS, WTS에서 MTS 시스템에 실시간 시세 처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은 기업 업무시스템의 Client Terminal 접속 처리를 담당하는 Front 접속 미들웨어 기능과 최대 동시 사용자 접속 처리, 리얼타임 트랜잭션 처리 등 Enterprise 미드웨이로서 인트라넷, 인터넷 외 별도 업무시스템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다양성이 존재하는 Mobile 환경은 PC처럼 안정적인 네트웍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Mobile Service는 고려할 사항과 점검할 부분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발송 → 끝이 아니라, 수신→ 확인→ 재발성등의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Hybrid Push 기술은 고객의 Needs의 맞춰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Public Push에 비해 처리 성능이 뛰어나고 데이터 사이즈의 제한이 없으며 Private Push에 비해 모바일 기기에 배터리 사용량이 적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이 소규모나 단일업무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Public Push 제공 업체(GCM, APNS)의 제도에 영향을 받을 경우 Private Push로의 전환이 가능해 Hybrid Push 기술이야말로 최적화된 푸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기술지원 전담 팀이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유무를 체크 후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검증된 전문인력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와 함께 하세요!! 
 
그 밖에 소식들! 
그 밖에 발 빠른 회사의 뉴스와 소식을 듣고 싶다면?
“ H2O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2osystech “
“ H2O 트위터 : https://twitter.com/h2osystech “
 
○ 구축사례
  - ‘0철도’ 000톡 플러스 푸시 ASP 구축 
  - ‘0000펀드서비스’ 시세알림서비스 
  - ‘00선물’ 보고서통합시스템 구축 

[이슈사항]
  - 재난 및 기상 악화 등 이상징후 발생시 Mobile 알림 서비스 
  - SMS 비용을 줄이고 내/외부 발송 메시지에 대한 통합 관리 필요 
  - 향후 대국민 서비스로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미들웨어 
  - 공공기관별 업무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메시지 채널 서비스 

 [도입 후]
  - 실시간 알림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증대
  - 고객이 원하는 맞춤 정보를 사전에 통보하고 안내 가능
  - 채널별 수신자별 발송 통계 자료를 통한 분석 가능
  - PUSH 와 SMS 발송을 하나로 통합 발송해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 증대

○ 명언 한마디
 “양측의 의견을 모두 듣기 전에는 결정을 내리지 마라." -포킬리데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