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H2O 56번째 뉴스레터] 긴급전파가 필요할땐? HiREN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67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입니다. 


따스한 햇살처럼 마음을 화사하게 감싸주는 싱그러운 봄날 5월입니다. 은은한 향기를 내며 하나둘씩 활짝 핀 꽃을 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고마운 분들이 생각납니다. 따뜻한 봄이지만 요즘 황사와 높은 농도의 미세먼지로 가벼운 산책에도 기침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한 낮에는 더운 듯 하지만 외출하실 땐 마스크 착용으로 미리 대비하여 건강 유의하시고 바쁜 일상 중에도 마음의 한가함을 가득 누리는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 제품소개 : HiREN  솔루션 
 HiREN은 고성능 미들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긴급상황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1:N으로 음성, 문자, 진동 및 벨소리로 사무실 이나 현장어디에서도 실시간 동시 상황전파 및 수신이 가능합니다.

 HiREN​ 다양한 기능이 통합구성된 패키지로 솔루션으로서 서버 엔진, 모바일 앱, 관리도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 요소는 기능별로 옵션화되어 선택적으로 구성 가능하며, 용도 및 요건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인터페이스로 기존 시스템과 연동하여 구성 가능합니다. 활용방안으로서는 시설 점검, 소방합동 훈련, 업무 내용 전달, 인사관리(경조사) 등의 안내 기능 등 하고 있어 발송 비용 없이 1:1, 1:N 까지 실시간 상황 전파가 가능합니다.

 


IT 시장의 흐름

 

기존에 IT 시스템을 운영하던 방식은 기획검토→HW/SW구매 사용의 과정을 거쳐 시스템 운영 부분개선 노후화 에 따른 차세대로 자산을 유지 해왔습니다. 이제는 기존 구성된 Sever중심의 IT 인프라가 아닌 데이터(Data)가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수천만원에서 수백억까지 소요되는 대규모 시스템을 구축하는 시대가 아닌 가진 자원을 효율적으로 개선하려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H2O는 실시간 정보공유 기술 전문 업체로서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기반의 Mutil OS & Multi Device 에게 다양한 DATA 처리와 안정적인 성능개선으로 IT 인프라 기술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HiREN 등장

 최근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서 업무간 강조되는 부분이 소통과 화합, 소외계층 배려 및 현장업무 경험입니다. IT 조직은 이제 수직적 과정 보다 현장 및 사람 중심의 업무흐름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Data TEXT 기반에 메시지. 멀티미디어 기반의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환되어 정보가 공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대다수 국민들들이 개인 무료메신저인 K톡이나 L메신저 등의 SNS을 사용중에 있으나 업무 간의 내용과 자료들이 손쉽게 유출 될 수 있고 개인의 사생활 침해라는 단점이 존재해 반대로 공공기관은 전용 메신저나 그룹웨어 추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가 부분적으로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에이투오시스템의 HiREN은 여려분의 업무에 맞춰 긴급, 일반, 모바일 채팅, 조직도, 게시판 기능을 제공해 위 모든 사항을 PublicPrivate 패키지 형태로 제공합니다VM웨어는 물론,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는 레퍼런스도 보유하고 있으며 15년간의
IT 프로젝트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요건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 스마트 캠퍼스 환경 적합 
 매년 수천명의 학생이 입학하고 졸업하는 국내 대학교의 IT 전산담당자는 요구사항이 늘어나지만 실제로 적은 예산과 적용하기 어려운 사업 범위가 시장 성장의 한계였습니다. 하지만 기존 PC를 활용하던 캠퍼스에서 개인의 스마트폰과 무선인터넷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전용 포탈을 이용하고 있어 이미 상당수 대학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App 보유한 학사관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에이투오시스템의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푸시 메시지 전송은 물론 SMS Push 메시지로 교체해 문자발송에 소요되던 문자발송 비용의 예산을 줄여주는 스마트캠퍼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또한 단순 학생들을 위한 PUSH 메시지 발송이 아닌 조직도를 바탕으로 인사 및 조직교체가 빈번한 사업장의 정보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고 Public Push Private Push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타이탄 스마트 브로커는 모바일 기기에 배터리 사용량을 최소로 줄여주고 고객 여러분의 원하는 형태로 푸시솔루션을 Public(GCM, APNS)Private Push(자체서버)로의 전환 사용이 가능하게 구성합니다에이치투오시스템의 스마트브로커는 모바일 푸시솔루션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GS인증(’13)을 획득하였으며 사용자의 증감을 관리하기 위해 이중화와 망분리, 구간암호화(SSL)을 적용해 개인정보호와 정보통신망법을 준수하고 있어 시장과 고객의 원하는 정보공유 기술이 집약된 모바일 푸시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실시간정보 공유기술 : Real Time Middleware ‘TiTAN’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빅데이터와 핀테크 등 최근 4차 산업혁명이란 대명제 속에서 다양한 기술들이 기존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새롭게 확장되고 있습니다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 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실시간성(Real-time) 기능을 보유한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기존 보다 더 많아진 DATA와 더욱 다양한 Client 들에게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인프라 솔루션 입니다.

 

현재 귀하께서 운영중인 시스템의 사용자와 시스템 사이를 연결해주고 앞으로 다가오는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고 계신다면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TiTAN’에게 맡겨주세요!!


안정된 기술지원! 
기술지원 전담 팀이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유무를 체크 후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검증된 전문인력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과 함께 하세요!!
 
그 밖에 소식들! 
에이치투오시스템이 한국국방정보통신협회가 주관하는 2017 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3WIS 동시진행)에 참가합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 부수에 본 뉴스레터(5)를 출력해오신 분께는 푸짐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니 고객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주요행사일정

 

 일시 : 2017 05. 24() – 27(), (~

 

 장소 : 코엑스 / 1, A3 

 다. 주 최 : 미래창조과학부, 주 관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IITP) 

 . 주 제 : 17 K-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2017 WIS 공동진행)   

 

 마주요행사

 

    1) K-Global ICT유망기술 사물인터넷 분야 PDR(Portable DDS Router) 솔루션 소개

 

    2) 제품 DEMO : 현장중심 업무용 DDS 라우터 PDR 체험

 

    3) 적용 가능 분야 컨설

        - 치안(보안) 업무, 자연재해 및 사회적 재난 시 위성통신 

        - 무선 영상 송수신 DATA 연동 및 활용방안 

        - 국방 무기체계, 경찰 대테러 작전, 항만 및 공항의 조업관리 등 

        - 산업현장 및 안전관리 분야 활용방안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