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H2O 67번째 뉴스레터] HiREN으로 긴급상황(SiREN)을 전파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33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7번째 뉴스레터입니다. 

따스한 봄 햇살과 살랑살랑 불어오는 기분 좋은 바람, 예쁜 꽃들이 유혹하는 멋진 4월의 마지막 주 입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여유를 갖고 살짝 눈을 돌려 봄의 아름다움을 한번 마음에 담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 4월 한달이 되셨 길 소망합니다. 

 

 

 

“HiREN으로 긴급상황(SiREN)을 전파 하세요!” 

최근 대규모의 전사적인 그룹웨어 보다는 조직원 간의 소통을 중요하는 업무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으며 특히 현장업무 중심의 솔루션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H2O의 HiREN은 고성능 미들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소속된 개인 및 전 조직원에게 “음성, 문자, 진동 및 벨소리” 전달할 수 있으며 국내 대형 치안기관에 적용되어 재난재해 대응 훈련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HiREN은 “긴급상황전파, 조직도, 모바일 채팅, 게시판”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스템 구성은 실시간성을 보장해주는 강력한 미들웨어 서버 엔진과 클라이언트를 담당하는 모바일 앱, 어드민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시스템과 연동하여 구성이 가능해 사용중인 그룹웨어, 시스템 모니터링 툴 등에 따라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이 가능하며 인사관리나 일반 게시판 등 부가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HiREN은 망분리 환경에 관리 서버(내부), 발송 서버(외부)로 보안을 준수하며 ’24*365’ 무중단 시스템으로서 VM웨어는 물론,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되고있습니다. 



"Speedy Alert Solution For Errors, 장애알림 스마트브로커 !” 

최근 전산실에서 운용되는 기존 모니터링 툴(SMS, NMS, APM, E-AMS, BTM) 다양한 기능과 제품 군이 존재하는데 실제 담당자들은 잦은 미팅과 회의 외 많은 업무로 인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의 현황(임계치)을 확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스마트브로커는 MOM (Message Oriented Middleware)의 장점인 Multi OS & Device의 기능을 활용해 기존 시스템 모니터링의 장애 로그와 DB의 쌓인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모바일 앱까지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특히 시스템 지원현황, 장애 내용, 조치사항을 확인 할 수 있어 대법원의 경우 IT 자산에 포함되는 모든 정보를 수신자 및 통보 여부 지정에 따라 수신하고 있습니다. 

  


장애 알림솔루션은 스마트브로커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들을 보장합니다. 첫째, 앱을 통하여 사무실이나 출타중일때도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장애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둘째,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을 구성해줍니다. 또한 알림에 대한 상세내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모니터링 장애를 전체, 각 기능별 모니터링 현황을 보며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여 대처가 쉬워집니다. 

 

 

대법원의 경우 전산실 내부의 시스템 모니터링 장애를 실시간으로 모바일 앱으로 전송해 시스템 지원현황, 장애 내용, 조치사항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 관리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