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H2O 68번째 뉴스레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4,51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8번째 뉴스레터입니다.

세상만물에 끝이 있듯, 시작이 있어 새로운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해가 밝았습니다. 이전년의 마무리에 있어 바쁜 12월을 지나온 현재 1월인만큼 차분한 시작이 되기를 바랍니다. 삶은 시간의 흐름에 따른 선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해년은 어떠한 선택지가 있을지 미리 생각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대표이사 임종혁입니다. 기해년 1월을 맞아 꿈을 이루는 기업으로 에이치투오시스템도 선택과 집중을 하는 중장기 계획을 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시장에 뛰어들 준비를 선택하였으며 설계 중심 회사로의 목표와 신뢰감 있는 조직문화형성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항시 곧 되로 변함없는 품질은 절차와 검증으로 이루어지며 깨끗한 근무환경 유지, 체계적인 자료정리, 정직한 근무태도, 공정한 성과보상을 통한 근로환경을 개선하여 신뢰받는 조직문화로 형성 된 세계적인 품질을 돋보이도록 가까운 미래에 기약하겠습니다.


다년간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대용량으로 처리해야 하는 IT 인프라 환경에 자체 원천기술인 분산 미들웨어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최적의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고성능 및 실시간(Real-Time)성이 요구되는 Mission Critical 분야에 널리 적용되어 있으며 부하분산, 클러스터링을 기반으로 하는 대용량 분산처리의 선두주자입니다. 다년간 증권사의 차세대 사업과 국내 대형 통신사, 공공(공항, 철도, 국방), 병원, 대학 그리고 서비스 분야 등 수많은 고객에게 제공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실시간 정보유통 기술전문기업입니다


실시간 정보 유통 기술 전문기업인 에이치투오시스템의 실시간 처리 미들웨어(Real-Time Middleware)제품군과 금융솔루션 제품들을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품질절차확립과 SW설계중심으로 전환하고, SW설계시에 계층화, 구조화, 모듈화, 그리고 표준화를 통하여 제품을 개발하여 품질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이 기반으로 “In to the Global”을 실현하며 체계적인 회사로 진전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꾸준한 관심에 대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댁 네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