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미들웨어 기반으로 모바일 푸시시장 ‘스마트브로커 대세 입증’

[아이티데일리] 금융권 IT 인프라 사업을 지속해온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대표 임종혁, 이하 'H2O')는 최근 E증권, M증권, K증권에 이어 유진투자증권 MTS 시스템에 모바일푸시 솔루션을 공급하며 모바일 푸시 솔루션의 대세를 입증했다,

기존 증권사에서 운영되던 모바일 푸시는 일반적인 마케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Notification 서비스로서 앱(App)과 함께 구축되어 왔다. 하지만 로컬 환경에서 다양한 네트웍 환경의 변수가 존재하는 만큼 메시지 처리에 대한 명확한 기술이 필요했으며 기존 모바일 푸시 기술에 대한 고도화 및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이 점점 증가되고 있다.

H2O는 수년간 국내 대형은행 및 자산운영사의 푸시기술을 폭넓게 공급해왔다. 특히 실시간 시세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증권거래용 PDA 단말기부터 모바일 푸시 기술을 축척해왔으며 거래체결, 관심종목, 마케팅 정보, 모바일 환경에 정책변경에 따라 구성할 수 있는 퍼블릭, 프라이빗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푸시(Hybrid Push) 기술을 바탕으로 단문메시지(SMS, LMS, MMS)등을 통합해 발송하는 UMS(Unified Message System)인 ‘HiveOn’ 등 고객 환경에 맞춤형 솔루션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번 ‘유진투자증권’증권은 현재 운영 중인 다양한 앱(APP)에 푸시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푸시 서비스를 검토하게 되었으며 대용량 메시지의 동시 발송과 관리화면을 통한 안정적인 수신 관리를 통해 품질 높은 고객 채널 서비스가 가능할 전망이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은 고성능 푸시 미들웨어인 TiTAN SmatBroker와 거래추적 모니터링 솔루션인 OpenMCM, 리얼타임 미들웨어인 TiTAN DDS에 대한 꾸준한 R&D로 실시간 정보유통 기술 전문기업으로의 사명에 충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